Content

거부 페이지 누적 시 페널티에 대한 안내

│2018.10.31│조회수:1009  

거부 페이지 누적에 따른 페널티에 대해 공지드립니다.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지 않고 제출하신 페이지에 대한 수정 작업에 상당한 검수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10월 1일부터 10월 31일 오늘까지 거부 페이지가 30개 이상 누적되신 회원의 경우,

일시적으로 아이디가 정지되며 교육 동영상을 다시 한번 시청하셔야 활동 재개가 가능합니다.

 

또한 오늘 이후로도 30개 이상의 거부 페이지를 받으시는 분들에게 마찬가지의 페널티가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가입하신 이메일로 여러 차례 피드백을 보내드렸음에도 지속적으로 같은 실수를 반복하시는 회원님들이 많아

불가피하게 취한 조치이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 제작을 위해,

편집 가이드라인을 꼼꼼히 숙지하신 후 작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활동 정지 해제 요청은 Q&A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018.11.21
									
활동동영상이 있어서 활동에 도움이 되는 건 사실입니다. 그런데 활동 방식 자체가 시스템이 바뀌면서 많이 바뀌었습니다. 일방적인 동영상 교육과 동일한 멘트의 거부메세지만으로는 새로운 시스템에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같은 실수가 반복되는 것이 봉사자의 잘못만인지는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이 안착하기 위해서는 더 자세한 수정안내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고맙습니다.


쿠키
									2018.11.21
									
거부 페이지 확인 기능은 올려주신 의견들을 반영하여 추후 개발 예정 중이니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이의가 있는 페이지를 요청하실 경우 자신이 편집한 해당 페이지를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018.11.26
									
교육동영상을 보고 제작을 진행하는 것은 처음 지원자의 훈련으로 저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동영상을 다 보고도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날 때가 많고, 윗 분 말씀대로 갑자기 시스템의 변경으로 기존 활동자도 무척 헷갈립니다. 동영상의 교육이 문서화되어서 공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전글
“읽고플 때, 읽고픈 책을 시각장애인에게”
└목록으로 돌아가기 다음글≫
자원활동 참여후기 공유(11월 둘째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