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여러분들께
저희 도서관을 이용하는 시각장애인 이용자와 도서 제작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는
다음 사항을 항상 기억하고 귀 출판사에서 펴내신 도서를 소중히 하겠습니다.

도서는 저자·번역자와 편집자의 지적 창작물이며, 이에 대한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발간된 도서는 시각장애인만이 이용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저작권자의 권리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합니다
도서 스캔 이미지 자료는 도서 입력을 위해서만 이용되며, 결코 화면을 캡처하거나 입력한 도서내용을 복사해 이용하거
그 밖에 시각장애인용 대체자료 제작 이외의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아울러 저희 도서관은 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귀 출판사에서 펴내신 도서를 시각장애인의 이용을 위해서만 비영리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 가입시 장애인 등록 여부 확인은 물론 제한된 애플리케이션에서만 도서를 열람할 수 있도록 저작권 보호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캔된 도서 이미지와 문자 인식을 통해 생성된 도서 본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한 명의 자원봉사자가 편집할 수 있는 1회 분량을 최대 5 페이지로 제한하고, 일정 시간이 지나야만 다음 번 도서 내용을 편집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제작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도서관의 활동이 귀 출판사에서 펴내신 도서와 시각장애인 독자를 연결하는 징검다리가 될 것입니다.

좋은 책을 만들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