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강등회원등업재요청 및 개인적인 문의 확인부탁드립니다

(sarah7)│2021-05-04 20:07:43.0│조회수:102

안녕하세요 강등에 대해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강등되었던 때, 작업해놓아서 검수대기,거부,완료로 넘어가고 있던 책들이 많았고 제가 강등여부도 뒤늦게 확인해서 강등된 정확한 원인과 시기는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그 시기 작업물 전체를 확인했습니다)

마음에 걸리는 게, 횡설과수설 책 작업하면서 책이 사라져버린것과 작업물이 무더기로 거절된 것, 둘 중 하나가 제 강등원인인 것 같습니다

4월 중순에 '횡설과수설' 책을 4페이지 받아 작업하던 중, 3페이지만 작업해놓고 저장을 누르고 나갔다가 10초내로 다시 들어왔는데 세페이지가 사라지고 1페이지만 남아있었습니다.

놀라서 회사로 전화도 드렸었어요. 전화받으신 담당자분이 넘어온 게 없다며 삭제해준다고 문제없을거라고 하셔서 안심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알기로는 강등된 시기가..그 남아있던 한 페이지가 검수되었던 시기입니다.

강등원인이 이 책 무작업제출 및 미제출로 인한 강등이라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횡설과수설 책이 원인이 아니라면 무더기로 검수거부당한 게 원인인 듯 한데

4월 중순에 작업했던 책들 중에 거부된 페이지들을 다시 읽어보니.. 줄 넘어가는 부분에 제대로 검수하지않아 띄어쓰기 실수한 것, 주석괄호실수, 이름뒤 영어이름에 괄호쓰지 않은 것 등등 제 실수를 알겠습니다. 

다만 마지막 책이 10페이지 통째로 검수거부가 되었는데.. 사실 납득이 안됩니다. 첨부사진을 보시면 거부이유가 대부분 띄어쓰기,오탈자라고 나와있는데요

여기 q&a게시판에서 본문에 오타가 있어도 건들면 안된다고 봐서 (ex. '협력하여야만'이 본문에 '협력하여만'이라고만 나와있는 경우 그대로 '협력하여만'이라고 작업했습니다.) 건들지 않았는데 이것때문에 오탈자로 거부가 된 것인가요?

제 추측으로는 마지막 책에서 열페이지 무더기로 거부되어 거부페이지가 30쪽을 넘어섬+반복적인 부주의로 강등된 듯 합니다 

거부이유로 의심되는 부분 및 제 실수에 º 표시를 해 두었습니다

정상적으로 보이는 페이지도 같이 거부가 되었습니다... 

한 페이지에 띄어쓰기 한 개씩만 잘못되어도 최종 검수하는 담당자분은 한권에 수백번을 고쳐야 한다는 것 압니다

저는 한 번 물어보더라도 담당자분은 같은 내용을 계속 답해주셔야되는 걸 알아서 

동영상강의도 다시 들어보고 본문을 다시다시 읽어보았는데도 일부 페이지는 왜 거부가 되었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문제점을 지적해주신다면 메모해두었다가 꼭꼭 주의하겠습니다

 

그리고 저 때 책이 많이 올라와서 신나서 많이 작업하고 싶은 마음에 급하게 하다가 띄어쓰기, 오타 등 기본적인 실수가 잦았습니다.

그 점은 자각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미주괄호표식 등 거부당한 페이지 피드백들 모두 메모했습니다

강등회원 해제해주시면 앞으로 주의해서 실수 없도록 신중하게 꼼꼼히 작업하겠습니다.